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쌀쌀한 새해예요 ^^*
작년 12월 말에 저가 블로그를 못한 이유는 목디스크 통증이 와서 쉬느라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떤 걸 할까 하다가?
이 주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바로 KT&G, '제5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입니다.
그럼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KT&G는 국내 창작 뮤지컬 지원 프로그램인 '제5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다음 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유수의 창작 뮤지컬 발굴과 지원을 위해 KT&G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해 온 문화공헌 프로그램이고 현재까지 총 4개의 작품이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고
지난해 최종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공연 중 최다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현재까지 총 4개의 작품이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고 지난해 최종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메리셸리'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공연 중 최다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공모 대상은 오는 9~11월에 공연 가능한 창작 뮤지컬이고 무대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초연 작품부터 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재공연 작품까지 폭넓게 지원할 수 있고 공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고 4주 이상의 공연이 가능한 작품이어야 합니다.
공모 접수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필수 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최종 선정작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를 거쳐 3월 8일에 발표됩니다.
공연 제작비 1000만 원과'KT&G 상상마당 대치 아트홀' 공연장 및 무대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받고 지효석 KT&G 문화공헌부장은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우수한 창작 뮤지컬이 안정적으로 공연을 지속하고 많은 관객들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KT&G 상상마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 국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서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많이 하는 시기인데요.
이렇게 문화 활성화에 힘쓰는 기업이 있어서 다행 입니다.
^^* 그럼 ~ 여러분 항상 손발 꺠끗히 씨고 물 많이 드시고 시간 되시면 독서 하는 습관 잃어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