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러분 ~ 신선의 즐거운세상 입니다.
오늘은 근무시간이 자유로운 날이여서 일찍 퇴근 하고 오는길 이예요.
집에 오는길에 어떤걸 올릴까 하다가 인터넷 연예계 소식을 접해서 이걸 올리려고 합니다.
바로 K팝 아이콘 됐으면'…핫이슈, 신곡 '아이콘스'로 '핫 이슈' 소망입니다.
핫이슈가 'K팝 아이콘'을 향한 포부를 드러냈고 핫이슈는 29일 새 싱글 '아이콘스'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습니다.
지난 4월 데뷔곡 '그라타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핫이슈는 약 5개월 만에 신곡 '아이콘스'를 가지고 돌아왔고
예원은 "데뷔 활동을 끝내고 새 싱글을 위해 노력해왔다"고 했고, 형신은 "4월에 데뷔한 이후, 음악방송과 라디오를 열심히 했다. 무사히 마친 이후에는 새 싱글 활동을 위해 열심히 연습에 임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컴백 소감에 대해서도 말했고 예원은 "5개월 만에 준비하게 돼서 더 단단해진 것 같다. 대중에게 또 보여줄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나현은 "컴백이라는 말이 입에 안 붙어서 '우리 데뷔 얼마 안 남았다'고 말하기도 했고 아직도 실감 안 나는데, 팬들이 열심히 기다려주신 만큼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고 데뷔 활동 당시와 비교해서 성숙해졌다고 자랑했고 메이나는 "이번 컴백으로 저희가 멋있고 성숙해진 것 같다"고 했고 예빈은 "처음보다 팀워크가 좋아진 것 같다"고 짚었고
신곡 '아이콘스'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 핫이슈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한편 노래 중간 분위기가 반전되며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예고하는 곡이고 또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톱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스테인보이즈와 애나 팀그렌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고 특히 핫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한층 더 강하게 녹여냈고 '나'라는 존재는 온실 속 화초처럼 여리고 가냘프게 보이지만 정해진 규칙을 깨고 나만의 색깔로 세상을 다양하게 물들여 바꿔갈 수 있음을 표현한 가사는 핫이슈의 강렬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더욱 주목하게 합니다.
형신은 "핫이슈만의 당당한 매력이 들어간 것 같다. K팝신의 한 '아이콘'이 됐으면 좋겠다는 목표와 잘 맞다고 생각했다"고 타이틀곡이 '아이콘스'가 된 이유를 말했고 이어 예원도 "핫이슈만의 당당함을 말하려고 했다"고 귀띔했다. 포인트 퍼포먼스에 대해 형신은 "후렴구에 저희가 '아이콘'이다라는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예빈도 "포인트 춤을 더 살리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싱글을 위해 신경쓴 점에 대해 다나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이 화려하게 변신했고 또 당당함을 표현하기 위해 팀워크를 다졌다"고 털어놨습니다.
다인은 컴백 대전에 합류한 것에 핫이슈만의 전략으로 "제목과 가사에 맞게 하루를 힘차게 만들 수 있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고, 형신은 "노래도 힘 있는데 저희만의 당당함까지 더해져 일곱 명이 다같이 내는 엄청난 포인트가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자부했습니다.
핫이슈는 지난 4월 데뷔 싱글 '이슈 메이커'을 내고, 타이틀곡 '그라타타 '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강렬한 음악적 색,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데뷔와 동시에 '핫 이슈'로 떠올랐고 다만 코로나19 상황에 데뷔해 팬들과 만날 수 없어 아쉬웠다는 핫이슈다. 나현은 "팬들과 직접 교류할 수 없어 아쉽다. 그래도 진심으로 응원해주셔서 더 발전된 아티스트가 돼야겠다고 다짐을 한다"고 했고, 다인은 "만나기로 한 약속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노력했다"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고
또 형신은 "위드 코로나시대에 오프라인 무대가 된다면, 대면 팬미팅을 꼭 열고 싶다. 실시간으로 감정을 공유하고 싶다. 팬들에게 직접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고, 저도 팬들의 응원을 즉각적으로 듣고 싶다"고 했다. 예원은 "연말 시상식 무대에 올라가고 싶고, 페스티벌도 가고 싶다. 그런 곳에서 멋진 선배님들 커버하는 무대도 하면 너무 재밌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서 연예계도 많이 힘든건 사실 이네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이 되어서 연예게도 활력이 불어났으면 합니다.
그럼 ~ 여러분 항상 손발 깨끗히 씻고 물 많이 드시고 시간이 되시면 독서 하는것도 잃어 버리지 마세요 ^^*